처음에 쿠션 색이 바래서 교환요청 했는데 한달 후쯤 다시 받은것 같네요 어쨌든 잘사용중입니다 쇼파가 넓어서 세명이 누울수도 있어요 근데 담에는 좀 진한색으로 사야겠어요 아이보리라 너무 조심히 다뤄야 하네요 ㅠㅠ 김치 국물 튀어서 얼룩 남았음 힝~~네이버에서 구매하신 mcbh***님의 소중한 후기입니다. :)
LALAHOME